Created with Sketch.

Recovery Email

Your account give you access to even more premium content, don't lose access to it. Provide a recovery email below.
  • Secondary E-mail

 

ServiceNow는 고객이 디지털 혁신을 촉진하고 사람과 지역사회에 의미 있는 영향을 줄 수 있도록 고객의 성공을 열정적으로 지원합니다.

세일즈 팀 인사이트

열정적이고 주도적인 팀원이 되어 업무를 재구성하고 더 나은 관계를 구축합니다.

사진: IT 워크플로우 솔루션 컨설팅 매니저 Naruki Morita

팀으로 성공하기

서로 능력이 다른 사람들이 하나의 팀을 이루는 것이 고객과 협업하며 성공하는 비결입니다.

사진: 수석 기술 강사 Mai Sakamoto

제품의 지원자 되기

Mai의 팀원들은 의욕적이고, 창의적이며, 모든 것이 가능하다고 믿습니다.

더 많은 세일즈 아이디어 살펴보기

사례 연구

Customer Case Studies (영어로)

컬럼

The C-Suite’s New Agile Imperative (영어로)

컬럼

Why agile leadership should be your top priority (영어로)

블로그

Top 3 priorities to enhance customer experience (영어로)

나에게 맞는 자리를 찾고 있나요? 소통하고 소식을 받아보세요. 빠르게 성장하는 ServiceNow에는 새로운 세일즈를 위한 기회가 열려 있습니다.

ServiceNow는 평등한 고용 기회를 제공합니다. 모든 적격 지원자는 인종, 피부색, 신념, 종교, 성별, 성적 지향, 출신 국가 또는 국적, 조상, 연령, 장애, 성 정체성 또는 표현, 결혼 여부, 군 복무 여부 또는 법에 의해 보호되는 기타 범주와 관계없이 채용 대상으로 고려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