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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T uses the Now Platform
BT logo marquee

BT, 혁신적인 통신 서비스 관리 경험 출시

180

서비스 국가

1st

네이티브 통신 고객 통합 앱

10K

자동화된 거래


ServiceNow를 통해 BT는 고객 경험을 재창조하여 변화하는 기대에 부응함으로써 가입자 서비스의 새로운 길을 열었습니다.

런던 본사의 다국적 통신
BT Group은 런던에 본사를 두고 있는 영국 통신 서비스 제공업체(CSP)입니다. 180개국에서 서비스를 제공하며 B2B 및 B2C 고객에게 유선, 광대역 및 모바일 서비스는 물론 유료 TV 및 IT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다국적 비즈니스 고객을 위해 BT는 관리 서비스, 보안, 네트워크 및 IT 인프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BT는 강력한 디지털 기반을 구축하고 탁월한 고객 경험을 창출하며 지속 가능한 미래를 향한 과감한 조치를 취함으로써 세계에서 가장 신뢰할 수 있는 사람, 장치 및 기계 연결 업체가 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서비스 경험을 통한 차별화
기업에서의 소비량 증가, 디지털을 우선 사업 전략을 채택하는 고객의 수 증가, 확장된 연결성의 필요성과, 물리적 환경에서 가상화 환경으로 네트워킹이 전환에 따른 대응에 필요합니다.

BT의 제품 및 디지털 기술 이사인 파이살 파르베즈(Faisal Parvez)는 “우리는 고객의 변화하는 요구에 부응하여 시장을 개척하는 새로운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하고 싶었지만 비즈니스 모델을 전환했음에도 불구하고 기존 기술은 우리의 야망을 달성하기에는 너무 느리고 경직되어 있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BT Group logo
BT Group
고객
BT Group
본사
영국 런던
업종
통신
직원
106,700명

ServiceNow를 통해 당사는 고객을 위한 완전히 새로운 통신 서비스 경험으로 시장을 개척했습니다.

Faisal Parvez

Product and Digital Technology Director

 

미개척 분야 접근 방식 채택
BT는 우수한 고객 경험, 상업적 유연성 및 보안을 제공하는 솔루션을 제공하는 디지털 네이티브 관리 서비스 제공 업체로서 시장 내 위치를 재선정하기 위한 전략을 개시했습니다.

미개척 분야 접근 방식을 취해 ServiceNow와 파트너 관계를 구축하여 디지털 혁신을 가속화하고, 간소화 및 자동화된 프로그래밍 가능한 네트워크 및 클라우드 인프라를 조성했습니다. ServiceNow 네트워크 성능 관리 및 통신 서비스 관리가 기본 클라우드 엔진 역할을 수행하며, BT와 ServiceNow가 공동 혁신하여 그 어느 때보다 빠르게 고객에게 보다 가치 있는 제안을 제공하기 위해 협력합니다. 핵심 요소는 시장의 첫 번째 네이티브 통신 고객

통합 앱인 ‘통신용 eBonding’입니다. 이 고객 대면 앱은 획기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며 잠재적으로 최대 10,000개의 수동 작업을 제거합니다.

시장 개척
BT의 과감한 미개척 분야 접근 방식과 공동 혁신 이니셔티브는 큰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파이살은 “ServiceNow는 우리의 혁신을 강화했으며 좋은 파트너십이 업계를 더 나은 방향으로 개척하는 핵심임을 재확인했습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디지털 혁신은 단순히 비용을 절감하거나 효율성을 높이는 것이 되어서는 안됩니다. 팀의 열정을 다시 불러 일으키고 항상 고객 경험을 비전의 중심에 두어야 합니다.”

Now Platfor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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