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eated with Sketch.

Recovery Email

Your account give you access to even more premium content, don't lose access to it. Provide a recovery email below.
  • Secondary E-mail
DEFRA uses CSM on the Now Platform
DEFRA logo

DEFRA, ServiceNow를 통해 연속성 보장

6

시민 대면 애플리케이션 사내 도입

50%

에이전트 통화 시간 단축

40%

COVID-19 동안 성공적으로 온보딩된 에이전트 증가

 

DEFRA는 영국이 유럽 연합에서 탈퇴함에 따라 6개의 시민 대면 애플리케이션을 사내에 도입하여 평상시처럼 업무를 수행할 준비가 되었는지 확인합니다. DEFRA는 CSM을 구현하여 문제를 효율적이고 사전에 처리할 수 있도록 여러 부서와 프로세스를 연결했습니다.

우리가 먹는 음식, 숨쉬는 공기
DEFRA(환경식품농무부)는 영국 정부 부서이며, 국가의 자연 환경을 보호하고 식품 및 농업 산업을 지원하며 번창하는 농촌 경제를 유지합니다. DEFRA의 광범위한 권한은 DEFRA가 우리가 먹는 음식, 우리가 숨쉬는 공기, 우리가 마시는 물에 이르기까지 사람들의 일상 생활에서 중요한 역할을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중요 애플리케이션 제어
영국의 유럽 연합 탈퇴 계획에 앞서 DEFRA는 6개의 시민을 대상으로 하는 대면 애플리케이션을 관리해야 했습니다. 여기에는 화학 물질, 동물 수출, 어업 등의 관리와 관련된 새로운 프로세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DEFRA는 이러한 새로운 프로세스가 어떻게 보일지에 대한 불확실성을 안고 많은 시민 질의에 대한 예상치를 처리하기 위해 별도의 지원 모델을 만들고자 했습니다.

일관된 디지털 워크플로 구축
ServiceNow 고객 서비스 관리(CSM)를 통해 DEFRA는 기존의 다양한 클라우드 기반 보고 시스템을 결합하여 새로운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일관된 워크플로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CSM은 여러 부서와 프로세스를 연결하여 문제가 효율적이고 사전에 처리되도록 보장합니다. 또한 CSM은 DEFRA가 COVID-19 제한을 거쳐 효과적으로 기능할 수 있도록 합니다. DEFRA는 에이전트 분석가 팀을 40% 늘렸고, 재택 근무 동안 모두 CSM 플랫폼에 온보딩했습니다. DEFRA의 APHA 서비스 데스크 관리자인 벤 데이비스(Ben Davies)는 “CSM 플랫폼은 사실상 따로 설명이 필요 없습니다. 한 시간 내에 새로운 에이전트를 가동하고 실행했거든요.”라고 말했습니다.

불확실한 시대에 서비스 연속성 지원
참여를 통해 DEFRA는 6개의 중요 시민 대면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하여 2019년 내내 이어진 마감 기한을 맞출 수 있었습니다. 이를 통해 DEFRA는 영국의 유럽 연합 탈퇴와 관련한 불확실성을 극복해 나가며 평상시처럼 사업을 수행할 준비가 되었음을 확신했습니다. DEFRA에는 수많은 기존 애플리케이션이 있었지만, 그 중 많은 부분이 노후화되고 기능이 제한되어 있습니다. CSM은 가까운 미래에 DEFRA가 이러한 애플리케이션을 마이그레이션할 수 있는 프레임워크를 제공합니다.

DEFRA logo
DEFRA
고객
DEFRA
본사
영국 런던
업종
정부
직원
25,000명

ServiceNow CSM은 사기를 높여줍니다. 우리가 짧은 시간에 달성할 수 있는 것이 무엇인지 보여주었죠.

Ben Davies

APHA Service Desk Manager

사례 관리에 대한 원활한 흐름 제작
DEFRA 지원 팀의 경우 통화 시간이 절반으로 줄었습니다. 이는 고객 문제를 해결하는 데 많은 시간을 할애하고 반복적인 관리에 소요되는 시간이 감소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는 직원들의 사기 진작과 정신 건강 증진에 도움이 되었습니다.

Now Platform®의 모든 관리 프로세스를 통해 사례에서 사고 관리까지 원활하게 이어집니다. 하나의 시스템으로 더 쉽게 관리 및 유지할 수 있기 때문에 사용자 경험이 향상됩니다. 내부적으로 이 프로젝트는 DEFRA가 신속하게 행동하고 현대적인 디지털 접근 방식을 채택할 수 있는 능력에 대한 증거로 간주됩니다.

 

ServiceNow Customer Service Management

ServiceNow Customer Service Management

DEFRA가 영국의 유럽 연합 탈퇴를 준비하는 데 도움이 되는 제품 살펴보기

더 많은 사례

사례 연구

CERN, Now Platform을 통해 비즈니스 서비스 처리

CERN은 과학자들이 향상된 서비스를 통해 문제에 대한 세계적인 이해를 증진하도록 지원합니다.

사례 연구

Copenhagen, 서비스 제공 수준 향상

코펜하겐은 ServiceNow를 통해 디지털 워크플로를 최적화합니다.

사례 연구

G-Cloud, 정부 효율성 개선

ServiceNow는 G-Cloud가 벨기에 정부 기관에 사용자 친화적인 IT 프로세스 및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지원합니다.

ServiceNow 시작하기

성공 사례의 주인공이 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