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eated with Sketch.

Recovery Email

Your account give you access to even more premium content, don't lose access to it. Provide a recovery email below.
  • Secondary E-mail
A woman’s hand holds a smartphone with a screen on a web page
NXP logo

NXP, 제품 개발 속도 개선 및 서비스 제공 간소화

1

통합 플랫폼

44K

간소화 및 중앙화된 IT 서비스의 이점을 누리는 전 세계 직원

Reduced

전 세계 IT 운영 비용 절감

선도적인 반도체 기업인 NXP(구 Philips Semiconductors로 알려짐)는 차량, 보안, 스마트 커넥티드 솔루션 시장을 위한 임베디드 앱을 공급합니다. NXP는 IT 그룹이 하나의 글로벌 운영 체계를 이루어 일하기를 원했습니다. ServiceNow를 통해 NXP는 IT 프로세스를 간소화 및 통합하여 기존 운영 복잡성을 해결했습니다.

복잡한 프로세스 자동화 및 간소화

NXP, 고객의 미래 지향적인 커넥티드 제품 개발 지원
“미래를 위한 제품 설계”를 모토로 삼는 NXP Semiconductors N.V.(NXP)는 커넥티드 차량, 엔드 투 엔드 보안, 스마트 커넥티드 솔루션 시장을 위한 임베디드 애플리케이션용 반도체를 공급하는 기업입니다. 연구개발(R&D)은 기업이 가장 중시하고 있는 분야로, 총매출 중 약 14%를 R&D에 투자하고 있으며 23개 국가에 엔지니어링 설계팀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급격한 성장과 수 차례의 인수합병으로 NXP의 비즈니스 프로세스는 상당히 복잡해졌으며, 수천 가지의 IT 구성요소, 애플리케이션, 인프라 서비스, 서비스 제공자로 이루어진 환경이 조성되었습니다. IT 담당 부서의 책임은 지역 지원팀에 있었기 때문에, 직원은 문제를 해결하거나 새 노트북 등 장비를 주문할 때 지역 엔지니어에게 연락했습니다.

NXP, IT 프로세스 간소화 및 통합을 위해 기존 운영 복잡성 해결
NXP는 전 세계 IT를 간소화하고 비즈니스와 R&D IT 프로세스를 확실히 지원할 수 있도록 IT 활동을 조직적으로 행할 필요가 있었습니다.

NXP IT 인프라 서비스 부문 수석 이사인 Sebastiaan Laurijsse는 이렇게 설명합니다. “모든 IT 그룹이 하나의 글로벌 운영 체계를 이루어 동일한 방식으로 일하기를 원했습니다. 역동적으로 변화하는 당사 비즈니스를 지원하기 위해 적절한 환경 변경 통제 체계를 조율하고 구현해야 했습니다.”

NXP는 모든 IT 운영의 모니터링 및 통제를 위해 ServiceNow ITSM을 선택했습니다.

NXP, ServiceNow로 R&D 프로세스를 혁신할 기회 포착
NXP는 IT 운영 모니터링 및 통제를 위한 플랫폼으로 ServiceNow® IT 서비스 관리를 선택했습니다. NXP는 처음에 ServiceNow의 모니터링, 문제 분석, 인시던트 등록 모듈을 구현했습니다. 이후에는 검색, 자산 관리, 구성 관리 기능을 배포했습니다

IT 서비스 제공을 위해 ServiceNow를 구현한 이후 Sebastiaan은 NXP의 R&D용 인프라를 재편성할 기회가 있다고 판단했습니다.

NXP의 설계 인프라는 광범위한 컴퓨팅 환경의 지원을 받는 새로운 제품의 개발을 위한 복잡한 애플리케이션 환경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새 제품의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가 다양한 환경에서 작동하는 방식을 시뮬레이션하기 위해 수천 대의 서버가 배치된 9개의 데이터 처리 센터를 사용합니다.

Sebastiaan은 이렇게 설명합니다. “R&D는 NXP에서 아주 중요한 요소이기 때문에 저희 부서는 굉장한 압박감을 느낍니다. 우리는 기술 개발 속도가 매우 빠르고 경쟁이 치열한 시장에 몸담고 있습니다. 당사 고객들은 업계를 선도하기를 바랍니다. 따라서 고객들은 새 제품을 신속하게 개발하고 시장에 출시할 수 있어야 하며, 우리는 이를 지원해야 합니다.”

NXP, ServiceNow의 도움으로 복잡한 R&D 프로세스 자동화 및 간소화
Sebastiaan은 데이터 분석 지원과 테스트 및 릴리스 자동화로 지속적인 신제품 개발 프로세스를 확립할 수 있는 ServiceNow가 R&D 관리와 조율에 반드시 필요하다고 생각했습니다.

Sebastiaan은 개발 프로세스는 추적 및 반복 가능하며 장애가 거의 발생하지 않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Sebastiaan은 이렇게 말합니다. “저희는 자율적인 IT 운영과 전체적으로 탁월한 품질의 완성을 궁극적인 목표로 삼습니다. 이러한 측면에서 IT 인프라는 단순히 주요 업무 프로세스만을 지원하는 데 그치지 않고 전체 프로세스를 관리하고 자동화해야 합니다.

IT 설계 프로세스의 모든 단계를 정확히 정의하고 등록하면, 오류를 추적하고 미래를 위해 프로세스를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ServiceNow 덕분에 어떤 일이 발생하면 그 이유를 분석하고, 앞으로 어떤 일이 일어날지를 예측하고, 직원에게 가이드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NXP는 Now Platform®을 사용하여 모든 사람이 해야 할 일을 정확히 파악하여 오류 위험을 최소화하도록 모든 프로세스를 조율합니다. 인시던트가 발생해도 시스템에서 즉시 해결 조치에 착수하므로 비즈니스가 영향을 받지 않고 계속 운영될 수 있습니다.

이에 대해 Sebastiaan은 이렇게 말합니다. “Now Platform은 개방되어 있어 유연한 방식으로 업무 프로세스를 조율할 수 있습니다. Now Platform을 통해 업무 프로세스에 중요한 다른 시스템과 쉽게 연결하고 R&D IT 데이터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 전체에서 느낄 수 있는 전략적 파트너로서 ServiceNow의 효율성
Sebastiaan은 이렇게 말합니다. “ServiceNow 덕분에 사람이나 프로세스를 더 이상 기다릴 필요가 없습니다. 지능적 자동화, 빅 데이터, 머신 러닝을 사용하여 모든 것이 조율됩니다.”

ServiceNow는 NXP가 R&D 활동을 간소화 및 가속화하는 동시에 IT 서비스 관리를 지원하는 과정에서 중대한 역할을 합니다. NXP는 Now Platform 덕분에 제품 개발 시 품질을 예측할 수 있게 되어 고객의 높은 기대치를 충족하는 데 많은 도움을 받고 있습니다.

NXP logo
NXP
고객
NXP
본사
네덜란드 에인트호번
산업
미디어/기술
직원
5,001~50,000명
A robot is touching the screen on a high-tech-looking machine

ServiceNow 덕분에 사람이나 프로세스를 더 이상 기다릴 필요가 없습니다. 지능적 자동화, 빅 데이터, 머신 러닝을 사용하여 모든 것이 조율됩니다.

Sebastiaan Laurijsse

Senior Director, IT Infrastructure Services

 

Sebastiaan은 이렇게 말합니다. “IT 서비스 관리를 자동화함으로써 세계적으로 IT 운영 비용을 크게 절감했습니다.” 그는 또한 ServiceNow가 R&D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다고 추가적으로 설명했습니다. “다운타임은 지연을 유발하며, 결과적으로 상당한 손실이 발생합니다. 확보하는 시간은 설계 주기에 투입할 수 있으며, 이렇게 확보한 시간이 더욱 신속한 제품 개발, 출시 기간 단축, 생산성 강화로 이어져 시장 가치를 높일 수 있습니다.”

ServiceNow 머신 러닝 및 자동화 기능을 확장하고자 하는 NXP
NXP는 미래를 위해 머신 러닝 및 지능적 자동화와 같은 분야에 대한 ServiceNow의 전문 지식을 더욱 활용하려 합니다.

Sebastiaan은 이렇게 말합니다. “ServiceNow는 업무를 예측 가능하게 하고 위험을 줄이기 위해 지속적으로 플랫폼을 발전시킵니다. ServiceNow의 강점 중 하나는 고객이 자사의 제품 개발에 참여할 수 있도록 허용한다는 점입니다. 덕분에 플랫폼을 함께 최적화할 수 있죠. 이러한 이유로 우리는 ServiceNow를 전략적인 IT 파트너로 생각합니다.”

PDF 다운로드

ServiceNow IT icon

ServiceNow IT 운영 관리

NXP가 전 세계 IT 운영 비용을 절감하는 데 도움이 된 솔루션 확인하기

더 많은 사례

사례 조사

신규 고객 서비스 관리 “툴박스”를 도입한 Stofa

ServiceNow가 Stofa의 고객 서비스 부서가 문제를 빠르고 효율적으로 처리할 수 있게 지원한 방법

사례 조사

ServiceNow와 함께 IT 서비스를 혁신한 Siemens

사일로와 복잡성을 제거하기 위해 단일 서비스 통합 플랫폼을 구축한 Siemens

사례 조사

IT 서비스 데스크를 혁신한 MGM

MGM이 한정된 수의 직원만으로 IT 서비스 데스크의 대응성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지원한 방법 확인하기

ServiceNow 시작하기

성공 사례의 주인공이 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