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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odafone uses Customer Service Management on the Now Platform
Vodafone logo marquee

Vodafone은 ServiceNow를 통해 디지털 혁신을 주도합니다.

45%

생산성 증가

25

고객만족 포인트 상승

360

고객을 바라보는 시야의 각도

ServiceNow의 서비스를 통해 Vodafone은 고객에 관한 통찰을 얻고 프로세스를 간소화합니다.
Vodafone Group은 운영 회사 및 파트너 네트워크를 통해 70개국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3억 명 이상의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다국적 통신 회사입니다.

디지털 혁신 프로그램의 일부분으로 Now Platform 및 ServiceNow 고객 서비스 관리 시스템의 구현을 통해 고객 에이전트에게 간편하고 직관적이며 효율적인 시스템을 제공하여 고객 여정에 관한 더욱더 명확한 통찰을 제공합니다.

Vodafone
Vodafone
고객
Vodafone
본사
Newbury, United Kingdom
업종
서비스
직원
98,000명 이상

당사의 에이전트는 이제 고객에 대한 360도의 전방위적인 관점을 가지고 있으며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도움을 주는 단일 애플리케이션을 가지고 있습니다.

Head of Digital Experience

 

 

ServiceNow Customer Service Manageme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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