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eated with Sketch.

Recovery Email

Your account give you access to even more premium content, don't lose access to it. Provide a recovery email below.
  • Secondary E-mail
백서

ITSM 변화가 필요한 시점, 이젠 '전사 디지털 서비스 플랫폼’ 이다.

IT는 기업의 중추입니다. 하지만 기업의 각종 IT 서비스를 관리하는 ‘ITSM(IT Service Management)’은 그 중요성에도 불구하고 홀대를 받아왔습니다. 조직 전반에서 ITSM을 IT 부서의 내부 효율을 위해 쓰는 레거시 시스템의 일종이라 여기는 분위기도 만연했습니다. 이제는 ITSM에 변화의 바람이 불고 있습니다. ITSM을 제대로 정비하지 않은 채 파편적으로 진행하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DX)은 한계가 있다는 인식이 널리 퍼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및 IT 현 대화 현황부터 ITSM 변화가 필요한 이유, 전사서비스관리 (ESM)의 정의, 국내 성공 사례까지 ITSM 혁신을 고민하는 기업에 필요한 조언을 한데 모아보았습니다.
Created with Sketch.

성공을 향한 여정을 시작하세요

  • 회사 이메일
  • 이름
  • 회사
  • 회사 전화
  • 직함
  • ServiceNow의 향후 이벤트와 제품/서비스에 대한 소식을 듣고 싶습니다. 언제라도 구독을 취소할 수 있다는 점을 알고 있습니다.
    아니오
  • Mobile Phone
  • 즉시 다운로드 및 기타 프리미엄 리소스를 위한 계정 만들기
  • 표시
    암호

    안전이 최우선입니다. 비밀번호는 최소한 다음을 포함해야 합니다.

    8자 이상
    하나 이상의 소문자(a~z)
    하나 이상의 대문자(A~Z)
    하나 이상의 숫자(0~9)
    하나 이상의 특수문자(예: !, @, #)
  • 다음 내용을 읽었으며 이에 동의합니다:

    ServiceNow 웹 사이트 이용 약관

    또한 내 개인 정보는 다음에 따라 처리됨을 이해합니다:

    개인정보 보호 선언문.

건너뛰고 데모 사용해보기
Created with Sketch.

Recovery Email

Your account give you access to even more premium content, don't lose access to it. Provide a recovery email below.
  • Secondary E-mail
Created with Sketch.

ServiceNow ID

계속하기 전에 다음 필드를 작성해 주십시오
다음 내용을 읽었으며 이에 동의합니다:

ServiceNow 웹 사이트 이용 약관

또한 내 개인 정보는 다음에 따라 처리됨을 이해합니다:

개인정보 보호 선언문..

아니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