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eated with Sketch.

Recovery Email

Your account give you access to even more premium content, don't lose access to it. Provide a recovery email below.
  • Secondary E-mail

고급 지원을 활용하여 성능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기업 환경과 비즈니스 목표를 잘 아는 전문가가 제공하는 기술 가이드와 분석을 활용하십시오.

문제 발생을 방지하고 기회를 발굴하십시오.

지원 고객 관리 서비스를 통해 지원받을 수 있는 부분

능동적 관리

연속성을 유지하고 빠르게 문제를 해결하고, 변경하고, 개선하십시오.

감독 및 지원

ServiceNow가 문제를 조율, 감독, 에스컬레이션하여 빠른 해결을 도와드립니다.

성능 향상

보고와 수시 운영 검토를 받고 가용성을 최대한 높이십시오.

원활한 전환

입증된 전략을 통해 업그레이드 및 기타 주요 이벤트를 성공적으로 관리하십시오.

사전 예방적 솔루션

잠재적인 성능 관련 문제를 파악하여 최종 사용자에 대한 영향을 줄이고 방지하십시오.

맞춤형 지원

지원 고객 관리자는 귀사의 솔루션과 비즈니스 목표를 최우선으로 삼습니다.

패키지 선택

프로페셔널

(3)
에스컬레이션 감독 및 관리
  • 지원 리소스(공유)
  • 인시던트, 문제, 변경 사항의 능동적 관리
  • 운영 리뷰(격주)
  • 성능 관리 및 추천
  • 포괄적 플랫폼 리뷰
  • 업그레이드 계획 및 지원
  • 현장 리뷰

엔터프라이즈

(7)
성능 관리 및 업그레이드
  • 지원 리소스(지정)*
  • 인시던트, 문제, 변경 사항의 능동적 관리
  • 운영 리뷰(격주)
  • 성능 관리 및 추천(매주)
  • 포괄적 플랫폼 리뷰
  • 업그레이드 계획 및 지원
  • 현장 리뷰(연 2회)

프리미어

(7)
전담 지원 및 최적화
  • 지원 리소스(전담)*
  • 인시던트, 문제, 변경 사항의 능동적 관리
  • 운영 리뷰(매주)
  • 성능 관리 및 추천(매일)
  • 포괄적 플랫폼 리뷰
  • 업그레이드 계획 및 지원
  • 현장 리뷰(연 4회)
// Commenting on 02/23/2020 // To fix the slow page load on prod //Check with Zan and Alex later to see if we can add through Launch // Commenting on 02/23/2020 // To fix the slow page load on prod //Check with Zan and Alex later to see if we can add through Launch

감사합니다

요청을 제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ServiceNow 담당자가 48시간 이내로 연락을 드릴 것입니다.

form close button

문의

ServiceNow의 향후 이벤트와 제품/서비스에 대한 소식을 듣고 싶습니다. 언제라도 구독을 취소할 수 있다는 점을 알고 있습니다.

  • 이 양식을 제출함으로써 본인은 다음 내용을 읽었으며 이에 동의함을 확인합니다:개인정보 보호 선언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