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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eliver a connected experience for customer satisfaction, brand loyalty, and customer retention

연결된 디지털 워크플로우로 고객 충성도 제고

사일로를 없애고 보다 능동적으로 행동하여 즉각적인 고객 만족을 창출하십시오.

기존의 CRM 및 현장 서비스 이상의 가치

문제 발생부터 해결까지 매끄러운 고객 환경을 구축합니다. 문제가 있다는 것을 고객이 알기도 전에 문제를 해결하고 AI 기반의 셀프 서비스 기능을 통해 고객의 문제 해결 능력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엔드 투 엔드 방식으로 복잡한 고객 문제 해결

사일로를 없애고 부서 간 프로세스를 자동화하여 문제를 더 빠르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어디서나 직관적인 작업 공간으로 에이전트 및 기술자에게 완전한 가시성을 제공합니다.

고객이 문의하기 전에 선제적으로 문제 해결

이벤트 모니터링 및 분석 기능으로 문제를 조기에 파악할 수 있습니다. 중요 문제가 발생하기 전에 이를 고객에게 미리 알릴 수 있습니다.

모든 단계에서 고객들에게 제어 권한 제공

지식 베이스, 챗봇, 커뮤니티를 통해 서비스 속도를 높이고 개인화된 경험을 제공하십시오.

분석 보고서

고객 환경 개선, 재정적 결과 그리고 미래에도 지속될 수 있는 고객 서비스의 적절한 균형점을 찾는 것은 쉽지 않은 일입니다. 하지만 선두 주자들은 이를 통해 큰 성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Corinium Global Intelligence, 고객 경험의 관점: 100명의 C 레벨 임원들로부터 얻은 고객 서비스에 대한 통찰, 2019년 4월

무조건 믿지는 마세요

귀사와 비슷한 기업들이 기본을 넘어 어떤 성과를 얻을 수 있었는지 직접 확인해 보십시오.

서비스

생산성 45% 향상

Vodafone은 효율적이고 사전 예방적인 프로세스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25포인트 높였습니다.

기술

응답 시간 75% 단축

Basware의 통합되고 가속화된 서비스는 고객 만족도를 11% 향상시킵니다.

기술

80% 셀프 서비스 달성

NICE는 CRM을 넘어 셀프 서비스 포털을 통해 고객 지원을 혁신합니다.

정부

문제 해결 시간 70% 단축

테네시주 DHS는 정부 서비스에 대한 고객 경험을 재정의합니다.

고객 충성도를 높이기 위해 필요한 솔루션

Improve service management for customer loyalty, satisfaction, and customer retention

Customer Service Management

능동적인 고객 서비스로 고객 참여를 넘어 충성도를 높이십시오.

Improve field service management for customer loyalty and customer retention

Field Service Management

한 번에 작업을 완료하고 선제적으로 문제를 해결하며 고객 경험을 개선하십시오.

Gain visibility with ITOM to measure and boost customer satisfaction

IT Operations Management(ITOM)

고객의 제품 및 서비스 상태에 대한 가시성을 확보하여 선제적으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The foundation for IT transformation and customer retention

Now Platform

모든 ServiceNow 솔루션, 인증된 파트너 앱, 사용자 지정 앱 요구를 위한 기반입니다.

라이브 이벤트 참여

방송

Now Platform® Orlando 릴리스

Now Intelligence로 더욱 스마트하게 일하고 현명한 비즈니스 의사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SERVICENOW 이벤트

Knowledge 2020, 디지털 컨퍼런스로 개최

당사의 연례 사용자 컨퍼런스는 5월 5일부터 디지털 컨퍼런스로 개최합니다.

웨비나

라이브 제품 데모

고객 문제를 엔드 투 엔드 방식으로 해결하고, 문제를 선제적으로 해결하고, 공통된 요청을 자동화하는 방법을 찾아보십시오.

Meet the experts to drive customer satisfaction, customer loyalty, and customer retention for maximum customer lifetime value

특별 리소스

전자책

고객 서비스 혁신

신속한 문제 해결을 통해 비용을 줄이고 고객 만족도를 향상시킨 5가지 기업 사례를 확인하십시오.

전자책

고객 여정 매핑

고객 경험의 품질을 평가하여 비즈니스 성장을 주도하십시오.

전자책

현장 서비스 모범 사례

6가지 모범 사례로 현장 서비스를 현대화하고 고객 경험을 개선하십시오.

웨비나

경험에서 충성도까지

사고방식을 전환하여 고객 서비스를 비용 센터가 아닌 전략적 자산으로 보십시오.

웨비나

서비스 우수성

더 높은 CSAT 및 보다 높은 충성도를 위해 일회성 참여에서 엔드 투 엔드 경험으로 나아가십시오.

웨비나

CX, 2019: Humanized engagement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효과를 오래 지속하기 위한 Paul Greenberg의 실용적인 방법을 확인하십시오.

전자책

추적해야 하는 측정 항목

이러한 핵심 성과 지표를 측정할 때 고객 서비스 혁신 성공을 입증하십시오.

전자책

급진적인 혁신 수행

운영상의 요구사항을 넘어서 성장을 주도하는 선제적 전략을 제공하십시오.

전문가에게 물어보기

고객 참여는 빙산의 일각일 뿐입니다. 그 아래를 보면 깜짝 놀라실 것입니다. 선제적인 문제 해결을 위해 고객 서비스를 다른 팀들과 연결하십시오.

            더 알아보기:    ITSM   AIOp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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