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eated with Sketch.

Recovery Email

Your account give you access to even more premium content, don't lose access to it. Provide a recovery email below.
  • Secondary E-mail

갈수록 복잡해지는 뱅킹 환경에서 우선순위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ServiceNow가 지원합니다.

뛰어난 유연성을 갖추어 경쟁력을 키우십시오.

연결된 솔루션으로 고객과 직원의 역량 강화

통합된 도구와 언제든지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로 모두가 뱅킹 업무를 더욱 쉽게 수행할 수 있습니다.

자동화

엔드 투 엔드 가시성으로 디지털 고객 서비스 경험을 제공합니다.

원활한 업무

워크플로우 전반에 걸쳐 거버넌스, 위험 및 규정 준수를 직관적으로 포함시킵니다.

무조건 믿지는 마세요

다른 기업들은 어떻게 은행 내부의 업무 방식을 바꾸고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규정 준수 프로세스 자동화

Nomura는 단 3개월 만에 예외 관리 솔루션을 구축했습니다.

2만5천 명의 직원에게 HR 서비스 제공

ING Bank는 셀프 서비스 포털을 통해 직원 만족도를 크게 높였습니다.

데이터 연결을 통한 가능성 확대

Raymond James는 한때는 파악하기 어려웠던 메트릭에 대한 실시간 액세스를 확보했습니다.

20개 이상의 시스템을 하나로 통합

Swiss Re는 IT를 원활하게 제공하여 프로세스 일관성을 확보하고 운영을 간소화했습니다.

Improve banking CX with Financial Services Operations

Financial Services Operations

뱅킹 운영을 통합하여 전반적인 효율성, 복원성 및 만족도를 높이십시오.

특별 리소스

전자책

GDPR 준수 유지에 필요한 사항

올바른 계획 수립으로 규정 미준수에 따른 값비싼 손실을 예방하십시오.

전자책

사전 예방적 서비스로 고객 경험 혁신

고객 서비스 향상을 위한 5가지 팁을 확인하여 지속적인 관계를 구축하십시오.

백서

보안 인시던트 및 취약성 대응 개선

금융 기관이 ServiceNow를 활용하여 보안 대응 속도를 높이는 방법을 알아봅니다.

향후 이벤트 참여하기

SERVICENOW 이벤트

Now at Work 2021

워크플로우가 하이브리드 업무의 세상에서 어떤 중요한 역할을 하는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SERVICENOW 이벤트

Knowledge 2021

편하신 시간에 워크플로우의 무한한 가능성을 살펴보십시오.

Digital transformation in the gov. cloud for the public sector

전문가 및 동료와 소통하기

ServiceNow의 전문가 및 금융 서비스 업계의 다른 전문가들과 인맥을 쌓고, 업계의 과제에 대해 알아보고, 귀사의 잠재력을 발휘하는 방법에 관해 논의해 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