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충성도를 높이고 수익성을 향상할 수 있습니다. 고객의 꾸준한 재방문을 유도할 수 있는 원활한 경험이 생성됩니다.
자동화를 통해 속도와 민첩성을 확보하고, 안전하고 탄력적으로 기술을 제공해 비즈니스를 차별화할 수 있습니다.
하이브리드 인력의 참여도와 생산성을 유지하고 사람, 업무 공간, 프로세스 및 기술이 통합된 단일 환경에서 업무를 보다 쉽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운영을 연결하여 장기적인 전략적 가치를 제공하고 위험을 줄입니다. 공통 서비스를 강화하고 글로벌 비즈니스 서비스와 ESG 영향에 대한 변화하는 기대치를 충족할 수 있습니다.
로우코드로 빠르게 앱을 구축하고 하이퍼오토메이션을 도입해 전사적 현대화와 혁신을 추진할 수 있습니다.
ServiceNow Impact로 더 빠르게 ROI를 실현하십시오. 맞춤형 가치 가속화 솔루션으로 전문성을 높이고 디지털 여정을 혁신할 수 있습니다.
기업 전체에서 업무를 자동화 및 간소화해줍니다. 사람, 시스템 및 프로세스를 통합하여 고객의 기대치를 뛰어넘을 수 있습니다.
상시 가동되는 기술 서비스를 재정의합니다. 서비스 운영을 자동화하여 생산성을 향상하고 직원에게 탁월한 업무 경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 채널 전반에서 직원을 연결합니다. 서비스, 지원 및 정보를 손쉽게 확보하여 어디서나 최고의 업무 성과를 낼 수 있습니다.
글로벌 비즈니스 서비스를 가치 체인에서 상향 이동하여 범위와 규모를 확장합니다. 전체 프로세스 흐름, 통합 및 백엔드 시스템을 자동화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크리에이터와 더 적은 복잡성으로 혁신을 촉진할 수 있습니다. 대규모로 앱을 구축할 수 있는 로우코드 도구로 일반 사용자 개발자의 역량을 강화합니다.
학습을 현대화하여 모두를 위한 놀라운 경험을 만듭니다.
중요한 운영을 자동화하여 신뢰할 수 있는 고가용성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더욱 뛰어난 성과를 도출하고 헬스케어 IT의 미래를 개척해 나갑니다.
더욱 나은 의사결정을 통해 최적화된 정부 기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고객 및 에이전트를 위해 원활한 경험을 조성하고 규정을 준수합니다.
진정한 의미의 연결된 운영을 통해 제조업의 새로운 표준을 확립합니다.
워크플로우를 디지털화 및 자동화하여 온라인 및 오프라인 매장의 고객 경험을 향상합니다.
현대적인 서비스 제공자 플랫폼으로 혁신적인 솔루션을 개발합니다.
엔드투엔드 디지털 워크플로우를 통해 운영을 확장하고 지원합니다.
통합된 단일 플랫폼에서 디지털 워크플로우로 IT의 미래를 구축합니다. 기업을 연결하고 운영을 현대화하여 비즈니스를 혁신합니다.
직원이 연결되고 참여할 수 있는 경험을 만듭니다. 직원에게 동기를 부여하고 직원이 필요한 것을 필요할 때 쉽게 제공받을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기존 CRM 및 현장 서비스 이상의 가치를 제공합니다. 부서 간 작업을 자동화하는 연결된 디지털 워크플로우로 고객 충성도를 강화합니다.
로우코드 플랫폼으로 디지털 워크플로우 앱을 빠르게 빌드합니다. 전사적으로 신속하게 확장하여 사용자가 좋아하는 직관적이고 연결된 환경을 조성하십시오.
IT의 영향, 속도 및 제공 방식을 혁신합니다. 직원이 일하는 장소와 관계없이 생산성을 높이고 탁월한 경험을 만드는 복원력이 뛰어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AIOps로 사전 예방적 디지털 운영을 제공합니다. 통찰력과 자동화를 사용하여 문제를 예측하고 사용자에 미치는 영향을 줄이고 문제 해결 과정을 간소화합니다.
끊임없이 변화하는 세상에서 전략을 비즈니스 성과로 전환하는 데 필요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단일 플랫폼에서 모든 조직을 정렬할 수 있습니다.
기업의 IT 자산을 통제합니다. 소프트웨어, 하드웨어, 클라우드 자산의 엔드 투 엔드 수명주기를 자동화하여 비용을 최적화하고 위험을 줄입니다.
DevOps의 성공을 전사적으로 확장합니다. 앞서 가는 것에 따른 위험 요소를 없애고 마찰을 최소화하여 IT 운영과 개발을 결합할 수 있습니다.
위협에 대한 파악, 우선순위 지정 및 대응이 신속합니다. 오케스트레이션, 자동화 및 응답 엔진을 기존 보안 도구와 연결하여 신속하게 인시던트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으로 위험과 복원성을 관리합니다. 위험 정보에 입각한 의사결정을 전사적으로 일상 업무에 포함시켜 비즈니스 복원성을 강화합니다.
네트워크와 서비스의 상태를 사전 예방적으로 모니터링하여 다운타임을 방지합니다. 머신 러닝과 고급 분석으로 응답을 간소화합니다.
위협에 신속하게 대응하는 디지털 워크플로우로 운영 기술(OT) 시스템을 보호합니다. 단일 작업 시스템으로 복원성과 업타임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어디서나 직원에게 알맞은 경험을 제공합니다. 지능형 워크플로우로 직원 서비스 경험을 간소화하여 생산성을 높입니다.
분산된 업무 환경을 위한 최신 디지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요청, 예약, 수리의 자동화로 궁극의 직장 서비스 경험을 조성합니다.
법무 서비스를 비즈니스 속도에 맞춰 기업에 제공합니다. 법무 운영을 현대화하여 의사결정을 가속화하고 생산성을 향상합니다.
간소화된 구매 경험을 통해 보다 현명한 지출을 유도합니다. 셀프 서비스로 직원 역량을 강화하고, 작업 팀을 조정하고, 생산성을 높일 수 있는 구매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안전하고 직원이 이용할 준비가 된 직장 복귀 환경을 조성합니다.
서비스 운영을 개선하고 고객 참여를 높입니다. 프런트, 미들, 백 오피스를 함께 연결하여 선제적으로 문제를 해결하고 일반적인 요청을 자동화합니다.
효율적인 현장 서비스 관리로 고객 만족을 강화합니다. 현장 서비스를 다른 팀 및 모바일 도구와 연결하여 문제를 예방하고 빠르게 대응합니다.
프런트, 미들, 백 오피스를 통합합니다. 고객 및 직원 경험 강화를 위해 효율적이고 복원성이 뛰어난 재무 서비스 운영을 제공합니다.
네트워크에서 고객까지 통신 운영을 단일 플랫폼에서 연결합니다. CSP 지원을 통해 고객 케어를 강화하고 서비스 보증을 자동화합니다.
주문 캡처에서 주문 이행까지 주문의 전체 주기를 연결합니다. 효율성을 높이고 고객을 위해 원활한 경험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모든 것을 서비스로 제공(Everything-as-a-Service, XaaS)하여 매출을 가속화하고 맞춤화된 경험을 제공하며 주문 관리를 간소화할 수 있습니다.
주문 관리를 확장하여 최신 통신 기술이 제공하는 기회를 포착하고 고객 성공을 위한 토대를 마련합니다. 신제품 출시 속도를 단축하고 서비스를 신속히 수익으로 전환합니다.
소비자급 헬스케어 경험을 만들고 운영 성과를 개선하여 환자 치료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전사적으로 민첩성을 개선합니다.
모든 프로세스를 디지털 워크플로우로 재정의합니다. 기술 수준에 관계없이 모든 개발자와 빌더가 로우코드 워크플로우 앱을 빠르게 만들 수 있습니다.
모든 시스템을 자동화하고 ServiceNow로 연결합니다. API 통합 및 로보틱 프로세스 자동화를 통해 하이퍼오토메이션에 대한 접근 방식을 통합할 수 있습니다.
ServiceNow 통합 시 비용과 복잡성을 줄여줍니다. 워크플로우를 중요한 비즈니스 시스템에 빠르게 연결하고 전사적 자동화를 간소화합니다.
전사적으로 표준운영절차를 간소화 및 디지털화하고 지식을 공유하여 작업자 생산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ISV의 혁신을 활용하십시오. ServiceNow Store에서 제공되는 500개 이상의 바로 사용 가능한 인증된 애플리케이션과 통합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일하는 방식을 간소화하십시오. 비즈니스의 전 영역에 걸쳐 강력한 디지털 워크플로우를 통해 뛰어난 경험을 제공하고 생산성을 향상하십시오.
Now Platform®으로 기업을 혁신하십시오. 단일 클라우드 플랫폼으로 업무 수행 방식을 간소화하고, 직관적인 경험을 제공하며, 디지털 워크플로우 앱을 빌드하십시오.
서비스 제공자는 스마트한 방식으로 크게 성장할 기회와 경쟁 우위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민첩하고 현대적인 플랫폼으로 혁신하고 새로운 솔루션을 고객에게 제공하십시오.
클라이언트의 니즈에 맞추어 제작된 솔루션으로 클라이언트가 더욱 쉽고 빠르게 ServiceNow를 배포하도록 지원하십시오.
거버넌스를 구축하여 고객을 퍼블릭 또는 프라이빗 클라우드로 신속하고 안전하게 이전합니다.
고객의 IT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 투자를 극대화하고 관련된 위험을 줄입니다.
워크플로우를 관리 및 개발하고 사일로를 제거하고 생산성을 크게 높이고 고객을 위해 가치를 창출합니다.
AI 및 셀프서비스 기능으로 직원의 생산성과 이윤을 높이십시오. 디지털 워크플로우를 통해 작업을 자동화하고 직원의 시간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고객의 혁신 이니셔티브와 회사의 성장을 가속화하십시오. 최신 디지털 워크플로우 플랫폼으로 새로운 서비스를 손쉽게 개발, 출시, 확장할 수 있습니다.
엔터프라이즈 고객은 서비스 제공업체의 성과를 요구합니다. 빠른 해결, 셀프서비스, 공동 혁신을 지원하는 최신 도구로 고객의 높은 기준을 충족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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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른 서비스 제공자가 ServiceNow를 유용하게 활용하는 방법을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Now Platform을 사용하여 Deloitte는 내부 및 클라이언트 팀 전체의 서비스 워크플로우를 개선했습니다.
Syntax 계열사인 FIT은 ServiceNow로 기업 비전을 더욱 빨리 실현하고 생산성을 높였습니다.
NTT Com MS는 12,000개가 넘는 시스템을 관리하면서 수작업 프로세스를 대체하여 응답 시간을 개선했습니다.
Avanade는 GRC와 보안 프로세스를 통합하여 가시성과 응답 속도를 개선하고 워크로드를 줄였습니다.
서비스 제공자 파트너 프로그램에 참여하여 비즈니스를 성장시키고 최대한 성공하십시오.
멀티클라우드 관리 솔루션이 모든 클라우드 리소스의 효율적인 거버넌스를 지원하는 방법을 이해하십시오.
고객이 변화하는 비즈니스 환경에서 위험과 기회를 탐색하는 과정을 지원하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엔드 투 엔드 가시성을 확보하여 서비스 제공자가 차별화를 이루고 새로운 기회를 포착하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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