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eated with Sketch.

Recovery Email

Your account give you access to even more premium content, don't lose access to it. Provide a recovery email below.
  • Secondary E-mail

새로운 통신 세계가 형성되고 있습니다. ServiceNow로 통신 서비스 및 운영을 간소화하고 강화하여 더욱 우수한 경험을 제공하십시오.

디지털 혁신을 통해 경쟁 우위를 점하십시오.

기대 이상의 경험 제공을 통한 성공

직원이 최고의 업무 성과를 발휘할 수 있는 역량을 제공하고 고객에게 디지털 경험을 사전에 제공하여 고객 만족도를 높이십시오.

완벽한 데이터 가시성

모든 사일로의 데이터를 집계하여 에이전트와 고객에게 단일 뷰를 제공합니다.

비용 및 복잡성 감소

데이터 중심의 자동화를 사용하여 수작업 프로세스와 분산된 도구를 대체합니다.

IT 현대화

통합된 플랫폼을 제공하여 효율적으로 워크플로우를 디지털화하고 대규모로 실행합니다.

인재 관리

복잡하고 반복적인 HR 프로세스를 디지털화하고, 간소화하고, 자동화합니다.

무조건 믿지는 마세요

귀사와 같은 통신 서비스 제공자가 ServiceNow를 활용하여 성공하는 방법을 확인하십시오.

100%에 가까운 가용성

Tata Communications는 인시던트 응답 시간을 개선하여 우수한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합니다.

케이스 처리 시간 10% 단축

Telia는 지식 공유와 공동 작업 도구를 구현하여 고객 경험을 개선했습니다.

서비스 비용 45% 감소

Vodafone은 프로세스를 간소화하여 고객 만족도를 25점 높였습니다.

트랜잭션 1만 건 자동화

BT는 변화하는 기대에 부응하고자 고객 경험을 재창조합니다.

통신을 위해 특별히 빌드된 기능

단일 클라우드 플랫폼에서 고객을 네트워크에 연결합니다.

Illustration of a customer support screen displaying an AI-powered chatbot conversation about bandwidth.

Telecommunications Service Management

CSP를 통해 고객 관리를 개선하고 서비스 보장을 자동화하며 실시간 데이터 가시성을 제공합니다.

Illustration of a cloud operator workspace within a telecom IT solution.

Telecommunications Network Performance Management

네트워크 및 서비스 상태를 사전에 모니터링하여 다운타임을 방지합니다.

Partnerships for a better telecom customer experience

더욱 뛰어난 솔루션 공동 개발

ServiceNow와 Accenture는 통신 서비스 제공자(CSP)에게 간소화, 확장성, 선택권을 제공하는 상호운용 가능한 솔루션을 업계 표준과 베스트 프랙티스를 기반으로 공동 개발했습니다.

특별 리소스

백서

CSP가 네트워크를 더욱 효율적으로 관리하는 방법

네트워크와 고객 데이터를 통합하여 예측 능력과 사전 대응 능력을 개선함으로써 누릴 수 있는 이점을 알아보십시오.

분석 보고서

5G 서비스 운영에 대한 기대 관리

원활한 5G 연결 경험으로 고객 기대에 부응하는 방법을 이해하십시오.

분석 보고서

디지털 네트워크 운영의 미래에 대비하기

대표적인 기업들이 AI와 머신 러닝을 활용하여 직원과 고객에게 우수한 역량을 제공하는 방법을 확인하십시오.

전자책

통신 K20 백과사전

동종 업계 기업이 통신 혁신에 어떤 접근 방식을 취하고 어떻게 성공을 거두는지 확인하십시오.

이벤트 참여하기

SERVICENOW 이벤트

Knowledge 2021

디지털 이벤트에서 워크플로우의 세계를 경험하십시오.

SERVICENOW 이벤트

Now at Work 2021

Now at Work 등록 및 세션 시간을 확인하세요.

Illustration of two telecom IT specialists facing one another seated while working at laptops.

전문가 및 동료와 소통하기

ServiceNow의 전문가 및 통신 업계의 다른 전문가들과 인맥을 쌓고, 업계의 과제에 대해 알아보고, 당사와 파트너십을 맺어서 귀사의 잠재력을 발휘하는 방법에 관해 논의해 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