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eated with Sketch.

Recovery Email

Your account give you access to even more premium content, don't lose access to it. Provide a recovery email below.
  • Secondary E-mail
IT modernization strategy and cloud-based infrastructure for your organization

IT 현대화 및 자동화

효과적인 서비스 제공 경험과 생산성 향상을 제공합니다.

IT를 단일 클라우드 플랫폼으로 통합

IT 서비스 경험을 현대화하십시오. 문제를 자동으로 식별하고 해결하십시오. 전략과 운영 전반에 걸쳐 이니셔티브를 조정하여 생산성을 높이십시오.

단일 플랫폼에서 효과적인 경험 제공

일반적인 워크플로우를 통해 공유 데이터 모델의 기능을 활용하십시오. 맞춤형 소비자 스타일 웹 및 모바일 경험으로 셀프 서비스를 혁신하십시오.

문제를 사전에 파악하고 보다 신속하게 해결

근본 원인을 찾아 내고 해결을 자동화하십시오. 대화형 가상 에이전트를 이용하여 직원을 확장하십시오. 에이전트 정보와 권장 사항을 모두 한 곳에서 제공하십시오.

전체 IT 수명주기 조정 및 최적화

단일 플랫폼에서 전략과 운영을 관리하여 수요의 우선순위를 정하고 위험을 완화하십시오. 속도와 민첩성을 갖춘 앱, 서비스 및 제품을 제공하십시오.

분석 보고서

IT 서비스 관리 도구는 인프라와 운영 조직이 IT 서비스를 지원하고 제공하는 데 필수적인 요소입니다.

IT 서비스 관리 도구 부문 Gartner Magic Quadrant, 2019년 8월 29일, Rich Doheny, Chris Matchett, Siddharth Shetty

무조건 믿지는 마세요

귀사와 같은 기업이 IT 경험을 어떻게 혁신했는지 알아보십시오.

제조

3백만 달러 절약

Oshkosh는 IT 및 그 밖의 서비스 제공을 통합하고 가속화합니다.

금융 서비스

다중 레거시 도구 제거

Western & Southern은 IT 현대화 로드맵을 비즈니스 전략에 맞춥니다.

에너지/유틸리티

운영 중단 80% 감소

TransAlta는 직원 경험을 현대화하고 IT 서비스에 대한 가시성을 극대화합니다.

헬스케어

상태 호출 50% 감소

HealthPartners는 작업을 한 곳에서 관리하기 위해 통합된 뷰를 만듭니다.

IT 혁신 강화를 위한 솔루션

ITSM Technology

IT Service Management(ITSM)

서비스 경험을 개선하고, 생산성을 높여주고, 새로운 인사이트를 확보할 수 있도록 레거시 시스템을 통합하십시오.

Align business process to business priorities

IT Business Management(ITBM)

비즈니스 우선순위에 맞게 업무를 조정하고, 비즈니스 실행 리소스를 최적화하고, 시장 출시 기간을 단축하십시오.

Gain visibility with ITOM

IT Operations Management(ITOM)

운영 공간에 대한 가시성을 확보하고, IT 서비스 상태를 관리하고, 제공 및 지출을 최적화하십시오.

The technology foundation for IT transformation

Now Platform

모든 ServiceNow 솔루션, 인증된 파트너 앱, 사용자 지정 앱 요구를 위한 기반입니다.

라이브 이벤트 참여

SERVICENOW 이벤트

Knowledge 2020 온디맨드

학습은 계속됩니다! 지금 바로 이용할 수 있는 950개 이상의 온라인 세션, 키노트, 실습을 검색해 보세요.

SERVICENOW 이벤트

Now at Work 2020

근처에서 열리는 글로벌 이벤트에 참여하여 최신 디지털 워크플로우의 성능을 확인하십시오.

SERVICENOW 이벤트

Future of Work 개최

디지털 혁신의 미래는 어떤 모습일까요? ServiceNow가 사람을 중심으로 업무 환경을 개선하는 방법을 확인하십시오.

웨비나

라이브 제품 데모

엔터프라이즈를 혁신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핵심 개념을 보여주는 라이브 데모를 확인하십시오.

Meet with the experts to automate and modernize IT in your organization

특별 리소스

분석 보고서

ITSM 도구 부문의 리더로 Magic Quadrant 6회 선정

IT 서비스 관리 도구 부문 2019 Gartner Magic Quadrant에서 이유를 확인하십시오.

분석 보고서

총경제효과

Forrester는 ServiceNow IT 앱을 배포함으로써 기업이 실현할 수 있는 잠재적인 ROI를 조사합니다.

전자책

Now on Now: ITOM + ITSM

ServiceNow가 IT 운영의 가시성, 생산성, 가용성을 개선한 방법을 살펴보십시오.

분석 보고서

ESM 산업 개요

Forrester Wave™: 엔터프라이즈 서비스 관리, 2018년 3분기 보고서는 ESM에 대한 선입견 없는 관점을 제공합니다.

전자책

IT 혁신

IT 서비스 제공 및 지원을 개선하여 더욱 나은 비즈니스 결과를 도출합니다.

전자책

IT 전략은 실패했습니다… 다음은 무엇일까요?

아웃소싱 서비스 제공업체에서 필수 비즈니스 파트너로 이동하는 4단계

전자책

오늘날의 IT는 어디에 있는가?

경쟁력을 유지하기 위한 비즈니스 변환의 혁신자로서 IT의 역할을 이해하십시오.

전자책

레거시 IT에서 벗어나는 것은 생각보다 쉽습니다

최신 ITSM 솔루션을 신속하게 구현하기 위한 스트레스 없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전자책

ITOM을 통한 ITSM 6단계 접근법

조직의 사일로를 없애고 보다 나은 결과를 얻을 수 있는 단계를 상세히 설명합니다.

전자책

PMO(Project Management Office)의 역량 강화

비즈니스 가치를 높이고 안정성을 개선하며 제공을 가속화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전문가에게 문의하기

장벽을 허무십시오. 지능형 자동화로 업무 강도를 낮추고 더욱 스마트하게 일하십시오. 서비스 계획, 제공, 관리를 간소화하십시오. 지금 바로 비즈니스에 가치를 부여하십시오.

            더 살펴보기:    ITSM   AIOps   Customer Service

// Commenting on 02/23/2020 // To fix the slow page load on prod //Check with Zan and Alex later to see if we can add through Launch // Commenting on 02/23/2020 // To fix the slow page load on prod //Check with Zan and Alex later to see if we can add through Launch

감사합니다

요청을 제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ServiceNow 담당자가 48시간 이내로 연락을 드릴 것입니다.

form close button

문의

ServiceNow의 향후 이벤트와 제품/서비스에 대한 소식을 듣고 싶습니다. 언제라도 구독을 취소할 수 있다는 점을 알고 있습니다.

  • 이 양식을 제출함으로써 본인은 다음 내용을 읽었으며 이에 동의함을 확인합니다:개인정보 보호 선언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