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과적인 서비스 제공 경험과 생산성 향상을 제공합니다.
근본 원인을 정확히 파악하고 정정 과정을 자동화합니다. 대화형 가상 에이전트를 사용하여 직원의 역량을 강화합니다. 에이전트는 단일 위치에서 정보와 권장 사항을 모두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단일 플랫폼에서 전략과 운영을 관리하여 요구 사항의 우선순위를 지정하고 위험을 완화합니다. 앱, 서비스, 제품을 빠르고 민첩하게 제공합니다.
귀사와 같은 기업이 IT 경험을 어떻게 혁신했는지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비즈니스 우선순위에 맞게 업무를 조정하고, 비즈니스 실행 리소스를 최적화하고, 시장 출시 기간을 단축합니다.
더 살펴보기: ITSM AIOps Customer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