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녀의 컴퓨터에서 작업 하는 여자

The world works with ServiceNow

ServiceNow는 모든 문제를 해결하고 혁신하며 도전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CUSTOMER EXPERIENCE

서비스가 제대로 작동하는 경우

조직 전체가 역량을 발휘하여 고객에게 탁월한 경험을 제공하고, 고객의 요구를 선제적으로 신속하고 일관성 있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허리 부분에 핸드폰을 쥐고 카메라 너머를 바라보는 남자
EMPLOYEE EXPERIENCE

작업이 제대로 수행되는 경우

몰입하며 생산적으로 업무를 수행할 수 있는 연결된 통합 환경을 직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모든 직원이 각자 하고 싶은 일에 집중할 수 있는 시간이 생깁니다.
허리 부분에 핸드폰을 쥐고 왼쪽을 바라보는 남자
BUILD AND AUTOMATE

앱이 제대로 작동하는 경우

직원들이 로우코드 플랫폼에서 더 나은 방식으로 작업할 수 있습니다. 워크플로우 자동화를 통해 앱을 구축하고 장벽을 허물어 연결된 환경을 만들 수 있습니다.
노트북을 보며 무대 위에 앉아 있는 여성
TECHNOLOGY EXCELLENCE

기술이 제대로 작동하는 경우

디지털 혁신은 내부적으로 기술의 탄력성, 비용 효율성, 보안을 간소화해주어, 외부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노트북 앞에 있는 남자
OPERATING EXCELLENCE

운영이 제대로 이뤄지는 경우

조직 전체로 공통된 서비스를 확장하고 강화할 수 있습니다. 효율성 향상, 위험 감소, ESG의 영향력 확대를 통해 혁신을 가속화하고 비즈니스 목표를 지원할 수 있습니다.
기차역에서 휴대폰을 사용하는 남자

고객 성공

ServiceNow가 어떻게 여러 조직과 협력하여 더 나은 세상을 만들어 가고 있는지 확인해 보십시오.

DEFRA

ServiceNow를 통해 연속성을 보장하는 DEFRA
환경 식품 농무부 흰색 로고
BT Group 흰색 로고

BT Group

BT, 혁신적인 통신 서비스 관리 경험 출시
Lloyds Banking Group 흰색 로고

Lloyds Banking Group

중요한 고객 프로세스를 혁신한 Lloyds
NOW PLATFORM

단일 플랫폼을 활용하는 경우

단일 플랫폼에서 비즈니스 혁신을 주도하며 직원, 파트너, 고객 등 모든 사람을 위해 보다 현대적이고 연결된 디지털 환경을 구축하는 새로운 방법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카메라를 바라보는 여성